남성과 여성 중 누가 가장 강한 성욕을 가지고 있을까요?

2022년 10월 26일 수요일 — 아마도 아무도 놀랄 일이 아닐지라도, 새로운 연구는 남성들이 실제로 여성들보다 훨씬 더 강한 성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밝혀냈다.

200개 이상의 연구를 검토한 후, 연구원들은 “남성들이 지속적으로 더 높은 성욕을 보고한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독일 자브뤼켄에 있는 자를란트 대학의 심리학 박사과정 학생인 율리우스 프랑켄바흐가 말했다.

전반적으로 남성은 여성에 비해 성에 대해 생각하고, 성에 대해 공상하고, 성욕을 느끼고, 자위하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보낸다고 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프랑켄바흐는 “우리를 놀라게 한 것은 이 발견이 국가, 연령대, 인종, 성적 성향에 걸쳐 일관됐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남성이 여성보다 성욕이 높은 것은 상당히 보편적인 심리 패턴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어요. 자신의 성적 성향에 대해 이야기할 때, 사람들은 항상 정직한가요?

“성애는 민감한 주제입니다,”라고 프랑켄바흐는 인정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람들의 자기 보고가 완전히 정확하지 않을 가능성도 고려했습니다. 우리의 데이터에는 그러한 부정확한 반응에 대한 몇 가지 증거가 있었습니다.”

그는 “예를 들어 남성이 여성보다 성적 파트너를 더 많이 가졌다고 보고했는데, 단순한 논리로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이러한 응답 편향은 상대적으로 작으며, 우리가 관찰한 성욕의 성별 차이를 모두 설명할 수는 없다고 결론 내렸다. 다시 말해, 우리는 성별의 차이가 현실이라고 생각한다.”

검토된 211개의 연구는 1996년 이후에 발표되었으며, 참가자들은 최소 14세였다. 총 621,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관련되었다.

그 팀은 각각의 연구가 수행된 방식을 분석했다. 연구진은 몇 가지 차이를 설명한 뒤 남성의 성욕이 여성의 성욕보다 강하며 ‘중대한 효과’가 있다는 결론을 내렸다.

Frankenbach는 성별에 따라 성욕이 다른 전체적인 정도는 남성 대 여성 신체의 표준적인 차이와 비교할 수 있으며, “성욕의 성별 차이는 체중의 성별 차이와 대략 같다.”

하버드 대학의 인간 진화 생물학과 강사인 캐롤 후븐은 이 연구를 환영했다.

“저는 연구원들이 성적으로 성숙한 인간이기 때문에 우리 대부분이 사실이라고 알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는 것이 놀랍지 않습니다,”라고 분석에 참여하지 않은 후벤이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러나 이 연구의 좋은 점은 성욕의 성 차이에 대한 이 질문을 평가한 다른 많은 연구의 결과를 종합하고, 검토하고, 요약한다는 것이며, 저자들은 사람들의 대답에서 편견의 영향을 교정하려고 시도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구원들은 이 규칙에 대한 예외를 지적했다.

Frankenbach는 24%에서 29% 사이의 여성들이 “평균적인” 남성들보다 더 높은 성욕을 가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그래서, 평균적으로 남성들이 여성들보다 더 강한 성욕을 가질 수 있지만, “많은 남성들보다 더 성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이 많이 있다”고 그는 덧붙였다.

많은 남성들이 섹스 하는 과정에 발기가 풀릴 경우가 있습니다,이것은 성욕이 낮은것이 않이며 발기부전이라고 부른다.발기부전 치료제 중 하나가 시알리스다.국내에 시알리스 구매비아몰에서 하세요

성욕에 대한 정확한 설명은 무엇입니까?

Frankenbach는 그것이 한편으로는 사회적 규범, 역할과 학습, 다른 한편으로는 유전학, 생리학, 생물학 사이의 복잡한 상호작용으로 요약될 수 있다고 제안했다.

후벤은 “문화는 확실히 남성과 여성이 그들의 성을 표현하는 방법을 형성하는 데 강력한 역할을 한다. 그것은 또한 어떤 종류의 행동이 적절한지에 대해 성별이 어떻게 느끼는지를 형성한다.”

그 외에도, “우리는 지금 시간과 장소에 걸쳐 동일한 관찰에 수렴하는 많은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남성들은 여성들보다 성에 의해 더 동기 부여를 받는다”고 그녀는 덧붙였는데, 남성 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의 높은 수치는 남성의 일생 동안 핵심적인 동기 부여 역할을 할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