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명 중 1명의 청소년이 섹스를 했고, 많은 청소년들이 6학년까지 포르노를 보았다: 공부.

2022년 12월 7일 수요일 — 미국의 많은 십대들과 십대들이 포르노를 보았고,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누드나 세미누드 사진을 보내거나 받았다고 새로운 연구가 밝혔다.

“우리가 이 연구에서 발견한 유병률은 학교 상담가들이 학생들과 섹스와 포르노 사용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러한 행동에 대한 이야기를 바꿀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라고 아테네에 있는 조지아 교육 대학의 수석 저자이자 부교수인 Amanda Giordano는 말했다.

지오르다노는 대학 뉴스 발표에서 “학생들이 성관계를 보내는 것이 연애에 새로운 요건이 아니며 포르노가 성적 활동에 대한 기대를 반영하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이 연구를 위해, 연구원들은 12세에서 17세 사이의 350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했다. 조사원들은 15%가 누군가에게 섹스를 보냈다는 것을 발견했다. 약 25%가 섹스를 받은 적이 있다. 약 25%가 섹스를 요청받은 적이 있다. 약 12%는 지난 1년 동안 누군가로부터 섹스를 보내야 한다는 압박을 느낀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압력은 사진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거나, 온라인에 올리거나, 다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협박의 형태로 사용되는 등 의도하지 않은 섹스의 결과 때문에 우려된다고 연구원들은 말했다.

지오르다노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또래 친구들이 성관계를 요구한다면, 가능한 위험을 통해 이야기해보자”고 말했다. “이것들은 우리가 청소년들과 해야 할 대화들이고, 그것들은 집이나 학교에서 일어날 수 있다. 우리가 젊은이들에게 스마트폰에 접근할 수 있게 해주고 그들이 현명한 결정을 내리기를 바라는 것이 아니라, 어른들은 기술과 최신 유행을 따라가야 한다. 우리는 그들이 잠재적인 위험에 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청소년의 약 50%가 음란물에 노출된 적이 있다고 답했다. 평균적으로, 아이들은 11.5세에 처음으로 포르노에 노출되었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미국의 6학년과 이전 연구에서 제시된 것보다 어린 나이이다.

조르다노는 십대들 사이에서 스마트폰 접속이 증가하고 무료 인터넷 포르노를 찾는 것의 용이성이 그 연령 하락을 이끌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자 3명 중 1명 이상은 전년도에 한 번 이상 포르노를 본 적이 있다고 답했다. 그리고 8%의 학생들이 매일 포르노를 본다고 말했다.

그 연구는 포르노 사용이 남성들 사이에서 훨씬 더 흔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포르노그래피 사용은 어린이와 청소년들 사이에서 다양한 부정적인 결과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포르노는 아이들에게 끔찍한 성교육 선생님이다. 하지만, 건강한 성에 대한 대화를 해본 적이 없는 아이들의 경우, 그들은 그것과 비교할 만한 것이 없을지도 모릅니다,” 라고 지오르다노가 말했습니다.

“우리가 연구를 통해 보는 것은 청소년들이 포르노에서 보는 것으로부터 성에 대한 그들의 성적 대본과 믿음을 발전시키고 있다는 것입니다. 포르노는 다양한 정도의 폭력, 공격성, 여성의 타락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학교들이 이미 성차별 정책을 시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지오르다노는 말했다. 그리고 나서 학생이 그들이 받았거나 보내달라고 요청받고 있는 사진을 가지고 직원에게 오면, 학교는 무엇을 해야 할지에 대한 계획을 갖게 될 것이다.

지오르다노는 “학교들은 아동 포르노 법을 고려할 때 성차별 정책이 자신들의 주에서 어떻게 보여야 하는지에 대해 법률 고문과 대화를 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이 어떻게 대응할지 이미 알고 있다”고 조언했다.

포르노그래피와 섹스의 위험성에 대해 학생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그녀는 말했다. 예를 들어, 포르노가 배우들을 이용하고 종종 건강하고, 합의된, 안전한 성행위에 대한 정확한 묘사가 아니라는 것을 설명하는 것은 중요하다.

지오르다노는 “우리는 학생들이 좋은 시민이 되도록 가르치고 있으며, 여기에는 디지털 시민권으로 알려진 책임감 있고 건강한 기술 사용을 촉진하는 것이 포함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기술은 아무 데도 가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학생들에게 세계적, 지역적, 디지털 시민이 되는 방법을 가르쳐줌으로써 성공을 위한 준비를 해야 합니다.”

시알리스 파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