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 5mg, 20mg 지속시간 및 실제 후기

오늘은 시알리스 5mg, 20mg 지속시간 및 실제 후기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대부분의 남성들이 비아그라는 아시겠지만, 시알리스는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대요. 특허권이 만료되고 다른 제약회사에 만든 카피약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하단 포스팅 바로 함께 알아보시죠.

시알리스

시알리스는 총 3가지 용량의 종류가 존재합니다. 5mg / 10mg / 20mg 인데요. 주요 성분은 고혈압 약에 사용하던 성분인 타다라필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혈관 확장 목적으로 사용되었지만, 발기부전에 치료에 효과를 보이면서 널리 활용되고 있죠.

시알리스는 알약 형태의 정제인데요. 5mg 의 경우 c5, 10mg의 경우 c10, 20mg의 경우 c20이 적혀있다고 하며 이는 정품을 구분하는 방법이기도 하니 헷갈리시는 일은 없으시길 바라며, 대게 초보자들의 경우 5mg로 충분하며 이후 점진적으로 함량을 높여간다고 합니다.

혹시나 비아그라와 시알리스의 차이점에 대해 상세하게 알고싶으신 분들은 하단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비아그라는 강직도면에서 우세하며, 시알리스는 지속시간면에서 장점인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시알리스 5mg 후기

시알리스5mg 의 경우에는 여타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와는 다르게 관계 직전에 먹는 것이 아닙니다. 한개에 28알이 들어 있는데요. 하루 한알씩 먹으며, 총 1달분량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구성된 이유는 아무래도 심인성 발기부전, 기능적 구조적으로 조건은 갖춰졌지만 심리적인 어떤 요인에 의해 안되는 경우 자신감을 극복하고 안정감을 찾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애초에 20mg과는 대상이 다르고 용법이 다르기 때문에 이 둘을 비교하기에는 무리가 있지 않나라는 생각이 포스팅 중간에 드네요.

시알리스 20mg 후기

위에서 한번 언급했듯이, 비아그라는 강직도 시알리스는 지속시간에서 우세한면을 가지고 있다 말씀드렸습니다. 시알리스 20mg 의 경우 36시간이 지속되며, 40대 중후반의 나이에도 하루에 여러번 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하다고 하네요

실제 오래 유지되는 지속기간으로 인해 1박 2일 혹은 2박 3일간의 짧은 여행 시에는 한알로도 행복한 여행을 보낼 수 있을 정도로 효과적인 약품이라고 합니다.

위 5mg과 20mg 의 후기들을 잘 참고하시어 자기 자신한테 맞는 용법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아직 이 단계가 아니라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남성전용영양제 (브이맥스, 비아노스 등)을 섭취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마무리하며

오늘 시알리스 5mg와 20mg 을 중점으로 후기 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35세 이하의 젊은 나이라면 5mg을 추천드리며 그 이상의 나이라면 20mg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