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 먹으면 커지나요?

시알리스는 남성 성기능 장애(ED) 치료에 사용되는 의약품으로, 성적 활동을 위해 발기를 유지하거나 얻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시알리스를 먹으면 성기가 커진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닙니다.

시알리스는 혈관을 확장시켜 성기 주변의 혈류를 증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이로 인해 발기를 유지하거나 얻는 것이 더 쉬워지지만, 성기 자체의 크기를 증가시키는 효과는 없습니다.

그러나, 시알리스를 복용하면 발기 부전 증상이 개선되어 성적 활동에 대한 자신감이 상승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성적 삶의 질이 향상되어 더욱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시알리스는 성기를 커지게 하는 효과는 없으나, 발기 부전 증상을 개선하여 성적 활동에 대한 자신감을 상승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시알리스 먹으면 오래하나요?

시알리스는 남성 성기능 장애(ED) 치료에 사용되는 의약품으로, 발기부전 증상을 개선하고 성적 활동을 위해 발기를 유지하거나 얻는 데 도움을 줍니다. 시알리스를 복용하면 발기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시알리스는 혈관을 확장시켜 성기 주변의 혈류를 증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이로 인해 발기를 유지하거나 얻는 것이 더 쉬워지며, 이러한 효과는 최대 36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알리스를 복용한 후에는 36시간 동안 발기를 유지할 수 있으며, 성적 활동을 원할 때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시알리스를 복용한 후에도 성적 자극이 없으면 발기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시알리스는 자극에 의해 발기를 유발하지만, 자극이 없으면 효과가 없습니다.

시알리스는 강력한 의약품이며, 오용하면 심각한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시알리스를 복용하면 발기를 오래 유지할 수 있으며, 최대 36시간 동안 성적 활동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시알리스를 복용하기 전에는 의사와 상담하여 적절한 용량과 사용 방법을 결정하고, 지시에 따라 복용해야 합니다. 또한, 부작용이 발생할 경우 즉시 의사와 상담해야 하며, 의사의 지시에 따라 정확한 용법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알리스 부작용

시알리스는 남성 성기능 장애(ED) 치료에 사용되는 의약품으로, 발기부전 증상을 개선하고 성적 활동을 위해 발기를 유지하거나 얻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시알리스를 복용할 때는 다음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두통: 시알리스를 복용한 후 두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일시적이며, 대부분의 경우 몇 시간 이내에 사라집니다.
  2. 소화불량: 시알리스를 복용한 후 소화불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식욕부진, 구역질, 복통 등의 증상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3. 근육통: 시알리스를 복용한 후 근육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경우 경미하며, 일반적으로 몇 시간 이내에 사라집니다.
  4. 코막힘: 시알리스를 복용한 후 코막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시적인 현상이며, 대부분의 경우 몇 시간 이내에 사라집니다.
  5. 시야장애: 드물게 시알리스를 복용한 후 시야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발생하면 즉시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6. 혈압하강: 드물게 시알리스를 복용한 후 혈압이 급격하게 하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즉시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시알리스를 복용할 때는 의사의 처방에 따라 정확한 용법을 따르고, 부작용이 발생할 경우 즉시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또한, 시알리스는 강력한 의약품이므로, 처방받은 용량 이상으로 복용하거나, 다른 의약품과 함께 복용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