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르스는 모든 남자에게 적합한가요?​

시알리스 및 기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발기부전 치료정제는 일반적으로 효과적이고 내성이 좋은 약물입니다.대부분의 남자들은 그것들을 받아들일 수 있고, 그것들은 보통 아주 잘 작동합니다.그러나 특정 처방약을 복용하는 남성, 특히 심장병 치료에 사용되는 질산염 약물 및 기타 처방약은 시알리스를 복용해서는 안 됩니다.특정 질병이 있는 남성, 특히 운동 내성에 영향을 미치는 남성도 시알리스를 복용해서는 안 됩니다.

시알리스정

시알리스의 장점

시알리스는 지속시간이 깁니다.비아그라는 약 4시간, 레비트라 4-5시간, 시알리스는 36시간 동안 활동할 수 있다는 것이 ‘주말 알약’이라는 익숙한 명칭의 유래입니다.시알리스를 복용한 후 36시간 이내에 발기가 지속되지 않으며 이 36시간 이내에 발기가 되야 할 때만 발기가 됩니다.

시알리스 구매 필요하시면 비아몰을 선택해주세요!

왜 어떤 남자들은 매일 시알리스를 복용하는가?

대부분의 남성은 일주일에 최대 2~3정을 가끔 복용합니다.그들이 다음 36시간 이내에 성적으로 활동하기를 원한다면 알약을 복용할 것입니다.일주일에 두 번 이상 시알리스를 자주 필요로 하는 남성은 때때로 같은 시간에 2.5mg 또는 5mg의 더 낮은 용량을 매일 복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이러한 저용량 정제는 매일 사용되며 지속적인 수준의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 비아그라보다 나은가요?

아니요,시알리스는 36시간, 레비트라는 4-5시간, 비아그라는 4시간으로 작용,기간이 더 길지만 대부분의 남성은 이 활성 기간 동안 동일한 강도의 알약을 사용할 때도 치료가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각 약물의 하한선 용량은 시알리스 10mg, 레비트라 5mg, 비아그라 25mg이며 상한선 용량은 각각 20mg, 20mg 및 100mg입니다.어떤 남자들은 한 가지 유형의 태블릿이 다른 것보다 더 적합하다는 것을 발견하지만, 일반적으로는 그렇지 않습니다.